Living information

아이폰 자동완성끄기 30초 컷!

디토링 2020. 10. 30.
반응형

 

새 아이폰 구매하셨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 = 자동완성 끄기

 

처음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자기 멋대로 쳐지는 타자 때문에

실수 엄청 하셨을 겁니다 😅

저도 그랬구요ㅋㅋㅋㅋ

그래서 오늘은 초간단 자동완성 끄기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!

 

아래와 같은 자동완성 대참사가 일어나기 전에

미리 꺼두세요!!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
아이폰 자동완성 끄는 법

 

 

설정 👉 ⚙️일반 클릭


 

키보드 클릭 👉 '자동 수정' '자동 완성' 끄기 👉 확인하기

 

끝!


자동완성만 끈다고 해결되지 않더라고요.

자동 수정이라는 기능도 키보드 치면 지멋대로 오른쪽에

수정돼서 막 뜹니다.

 

아이폰을 새로 구매하셨다면,

얼른 자동완성 끄시고 대참사 방지하세요 😋

반응형

댓글

💲 추천 글